K콘텐츠 직접 투자 플랫폼 인기 뜨겁네
임성한 작가 드라마 참여 펀더풀, 사전 투자알림 신청에 1,500명 몰려
밀리의 서재 '내가 만든 오디오북'도 소소하게 돈 벌수 있는 채널로 주목
거액 자금이 필요한 부동산, 변동성이 큰 주식과 암호화폐 투자 대신 수익률은 크지는 않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에 소액 투자하거나 오디오 북을 만들어 수익을 내는 ‘초초개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K콘텐츠 투자 플랫폼인 ‘펀더풀’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 투자 오픈 전에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전 투자 알림 신청에 1,500명이 몰린 것이다. 이 투자 상품은 9개월 만기이며, 시청률에 따라 최대 8%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는 내달 TV조선과 넷플릭스를 통해 동시 방송 예정이다.
시즌 1의 경우는1월 23일 첫 방송부터 6.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조선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최고 시청률은 9.7%였으며 16주 연속 동 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윤성욱 펀더풀 대표는 “임성한 작가는 ‘흥행 보증 수표’ 작가이기 때문에 시즌 2에서도 역시 저력을 발휘할 것”이라며 "주식, 펀드 등과 같이 어려운 투자가 아닌 배우, 시청률 등 투자자가 잘 아는 지표를 통해 K드라마에 투자할 수 있기에 일반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펀더풀은 하반기 영화 기대작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공연 등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리의 서재가 지난 1월 론칭한 ‘내가 만든 오디오북’ 역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채널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내만오’는 사용자가 직접 오디오북을 만들고 공개된 오디오북을 다른 사람이 들으면 구독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직접 제작한 오디오북을 공개 신청하면 검수를 거쳐 밀리의 서재에서 정식으로 공개되며 다른 회원이 이를 3분을 초과해 재생할 때마다 구독 수익이 100원씩 적립, 5만 원 이상 누적되면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밀리의 서재에 따르면 앱에서 정식 공개 중인 ‘내만오'는 모두 501권이며, 구독 수익이 발생한 회원도 112명이다.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내만오’ KIT(키트)는 지금까지 2만6,447건이 다운로드됐으며, 매일 평균 13권의 오디오북이 제작되고 있다.
‘내만오’ 중 가장 커다란 사랑을 받은 작품은 양지열 작가의 ‘이번 생은 망했다고 생각될 때’로 기자에서 변호사가 되기까지 작가의 경험담이 밀리의 서재 회원 ‘여온’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이 외에도 퇴근길 클래식 수업(리더 달)을 비롯해, 말하기가 능력이다(리더 장지호), 지극히 개인주의적 소확행(리더 읽어드림), 사랑한다면 거리를 두는 게 좋아(리더 DJ 모리)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 팀장은 “’내만오’는 회원들이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하며 재미와 수입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오디오북 콘텐츠로, 단순히 오디오북을 소비하는 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방식으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기사 내용의 객관적 수치
- ‘펀더풀’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 투자 오픈 전, 사전 투자 알림 신청에 1,500명이 몰렸다.
- 이 투자 상품은 9개월 만기이며, 시청률에 따라 최대 8%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 시즌 1의 경우는1월 23일 첫 방송부터 6.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조선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 최고 시청률은 9.7%였으며 16주 연속 동 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 밀리의 서재 앱에서 정식 공개 중인 ‘내만오'는 모두 501권이며, 구독 수익이 발생한 회원도 112명이다.
-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내만오’ KIT(키트)는 지금까지 2만6,447건이 다운로드됐으며, 매일 평균 13권의 오디오북이 제작되고 있다.
🔎 추가 조사 내용
1. 밀리의 서재 특징
1) 개요
- 밀리의 서재는 월정액으로 도서를 대여해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이다.
- 2016년에 서영택 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가 설립한 이래 2020년 12월 현재 국내 월정액 도서 서비스 중 최고 수준인 약 10만 권 정도의 책을 읽을 수 있다.
2) 특징
- 도서 구독형 서비스로 성공한 특이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 이전에도 네이버북스 자유이용권(2011~2018) 같은 정액제 서비스가 있었지만 성공한 케이스가 없었는데, 밀리의 서재가 유의미한 성공을 거두었다.
- 이후 리디북스는 리디셀렉트, YES24는 북클럽, 교보문고 는 SAM이라는 구독형 서비스를 출시
- 상품은 총 4종이며, 크게 전자책, 전자책+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열람 권한으로 나뉘며 각각 월, 연 단위 결제주기로 상품을 세분화해 서비스 중
- 전자책 월 정기구독 - 월 9,900원
- 전자책 연 정기구독 - 연 99,000원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 - 월 15,900원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 - 연 183,000원
3) 타겟에 따른 서비스 형태
-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닌 책과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했는데, 전통적이지 않은 독서 방식인 오디오북과 챗북같은 콘텐츠 형식에서 그러한 흔적들을 찾을 수 있다.
- '독서 습관'을 마케팅 키워드로 강조하고 있다. 또 구독 사용자에게 독서 목표도 설정하도록 한다. 기간 내에 도서 열람, 포스트 작성, 도서 추천 등의 활동을 할 경우 '1밀리'를 제공하는데, 사용자가 설정한 n밀리를 목표를 채워 달성하는 식이다.
- 서재가 단순히 내가 읽었던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책을 주제로 한 작은 블로그와 같은 형식이다. 책을 보고, 책에 대한 포스트를 쓰면 다른 사람이 와서 댓글을 달고 소통하는 식이다.
2. 밀리의 서재 주요 서비스
1) 오디오북
- 일반적인 전자책들은 TTS로 읽어주는 게 흔한 반면, 밀리의 서재의 몇몇 도서는 실제 사람이 읽어주는 오디오북을 지원한다.
- 다만, 책의 모든 내용을 읽어주진 않고, 핵심적인 내용들을 추려서 30분 내외로 구성해 읽어준다.
- 오디오북을 지원하지 않는 책들은 TTS로 읽을 수도 있다.
- 어떤 책은 책에서 핵심적인 문장만 추려서 들려주기도 하고, 어떤 책은 여기에 더해 읽어주는 사람의 해설이 덧붙여지기도 한다.
2) 챗북
- 책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을 위한 채팅 형식의 독서 서비스이다.
3) 전자책
- 전자책 구독 앱 밀리의 서재는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은 출판사가 1천 곳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 밀리의 서재는 "2017년 10월 서비스 정식 출범 이후 3년 4개월 만에 출판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현재 국내 최다 규모인 10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 밀리의 서재와 1천 번째 계약을 맺은 출판사는 북스토리이며 가장 많은 책을 공급한 출판사는 북이십일로 나타났다.
4) 예상 시간 / 완독률
- 판매량만으로는 알 수 없는 사람들의 실제 독서 패턴 이해할 수 있는 완독 지수
- ‘완독할 확률’과 ‘완독 예상 시간’으로 이뤄진 완독 지수를 통해 사람들이 실제로 각 분야의 책을 얼마나 완독했는지, 완독했다면 어느 정도나 시간을 들여서 읽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도서 판매량 중심의 기존 분석에서는 발견하기 어려운 새로운 다수의 인사이트를 담았다.
- 회원들의 실제 독서 빅데이터 바탕으로 완독할 확률∙완독 예상 시간 매트릭스로 표현
- ‘완독 지수’는 해당 책이 각자의 취향과 얼마나 잘 맞을지 알려주는 개인화 데이터인 ‘취향 지수’와 함께 밀리의 서재가 내세우는 독서 지수다.
- 밀리의 서재는 이를 ‘완독 매트릭스’라는 도표로 표현, 책이 어디에 위치했는지에 따라 해당 책이 책이 완독하기에 좋은 책인지, 완독한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했다.
- 완독 매트릭스는 △밀리 픽(밀리 회원들이 검증한 후회 없는 책) △홀릭(부담 없이 술술 읽다 보면 빠져드는 책) △마니아(마니아들이 푹 빠진, 읽을수록 보람 있는 책) △히든(밀리 회원들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는 책) 등 4개의 영역으로 나눠져 있다.
- 서영택 밀리의 서재 대표는 "<밀리 독서 리포트 2020>을 통해 올 한 해 독서 생활을 다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라며 "완독 지수를 바탕으로 ‘베스트셀러’ 등 판매량 기준으로는 드러나지 않았던 책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새해 독서를 준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3. 밀리의 서재 '내가 만든 오디오북'
1) 서비스 개념
- 이미 만들어진 오디오북을 소비만 하는 것을 넘어 직접 생산에 참여하도록 해 프로슈머(Prosumer·소비자와 생산자의 합성어)가 중심이 되는 오디오북 시장을 만들어가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 이용자의 오디오북 제작은 밀리의 서재가 자체 개발한 '내가 만든 오디오북' 키트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또 이를 밀리의 서재에 공개해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다.
- 밀리의 서재에서 '내만오' 키트를 설치한 다음, 밀리의 서재가 서비스하는 도서 중 오디오북 제작이 가능한 책을 골라 가이드에 따라 본인 목소리로 읽고 편집하면 오디오북이 만들어진다.
-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하기 어렵거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책과 어울리는 감성의 목소리로 오디오북을 만들고 싶다면 인공지능(AI) 기술이 담긴 AI 보이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 이번에 공개한 '내가 만든 오디오북' 키트로는 3분 분량의 영상 독서리뷰도 만들 수 있다. 독서 분야에서의 참여형 콘텐츠 확장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장은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오디오북으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오디오북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는 동시에, 오디오북을 전문가만의 영역이 아닌 대중의 참여형 콘텐츠로 확장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4. 밀리의 서재, 타 서비스
1) 서비스 콘텐츠 영역 확장
- ‘밀리의 서재’는 2019년 1월 밀리 매거진 서비스를 시작으로 총 61개 잡지를 선보이고 있다.
- 미술·독서·스포츠와 같은 분야부터 IT·뉴스·경제 분야 그리고 대학생을 위한 취업 매거진까지 12가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기사를 접할 수 있다.
2) 카오디오 시스템 애플 카플레이 출시
-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카오디오를 통해 운전 중 오디오북을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 연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 밀리의 서재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협업(콜라보레이션)해'대한민국의 독서 문화를 이끄는데 앞장서다'라는 주제로 독서 문화 확산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 밀리의 서재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카오디오 시스템인 애플 카플레이 버전을 출시했다.
-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해 애플 카플레이가 지원되는 차량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을 적용했기 때문에 카플레이를 구동하기만 하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오디오북을 재생할 수 있어 운전에 방해받지 않으면서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 팀장은 "독서하는 문화를 확산한다는 취지 아래 운전할 때 듣기 좋은 오디오북 콘텐츠 제작부터, 기능적으로는 카플레이를 활용한 쾌적한 오디오북 독서 환경 구현까지 양사가 다방면에서 많은 고민과 노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Apple CarPlay란?]
Apple CarPlay는 iOS 디바이스를 차량 내 헤드유닛에 연결 시 내비게이션, 음악, 통화, 메시지 등 다양한 휴대폰 내 기능을 제공하는 iOS의 부가 기능입니다. 밀리의 서재에서도 Apple CarPlay 연결 시 제공하는 오디오북을 차량 내 헤드유닛을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1.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차량 내에서 밀리의 서재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디오북 기능을 배치해 최적화된 드라이빙 독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기 오디오북 TOP 20, 새로 들어온 업데이트 오디오북도 운전 중 간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Apple CarPlay 구동 중, 앱 화면을 통해 보조 조작이 가능합니다.
2.Apple CarPlay는 어떤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밀리의 서재는 아래 환경에서 Apple CarPlay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차종은 Apple CarPlay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지원 여부는 각 차량 브랜드의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지원 기기 : iOS 14 버전 이상이 지원되는 iPhone 6s 이상의 기기지원 차종 : Apple CarPlay를 지원하는 모든 차종 (차종확인하러가기)
*밀리의 서재는 iOS 12 버전부터 이용 가능하나, Apple CarPlay 기능은 iOS 14 버전부터 지원합니다.
3.안드로이드에서도 이용하고 싶어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위한 Android Auto 기능도 준비 중입니다! 2021년 2월 중 서비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Apple CarPlay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차종별로 구동 방법이 다르나, 일반적으로 아래 과정을 거칩니다.
1)차량 설정에서 CarPlay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차량과 휴대폰을 유선/무선 연결합니다.
3)휴대폰/차량 디스플레이 지시에 따라 CarPlay 옵션을 켭니다.
4)차량에서 Apple CarPlay 구동을 확인합니다.
5)구동된 Apple CarPlay 대시보드에서 밀리의 서재를 실행합니다.
6)원하는 도서를 선택해 들어보세요.
[Apple CarPlay 관련 추가 안내]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일부 종이책 전용도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재생이 되지 않는 일부 도서가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미구독 회원은 무료도서 3종이 제공되며, 기업회원 일부는 Apple CarPlay 이용이 제한됩니다.
5. 밀리의 서재 협업 진행
1) 카카오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
카카오 콘텐츠 퍼블리싱(유통) 플랫폼 ‘브런치(Brunch)’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오는 4월 11일까지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는 작가가 직접 기획하고 완성한 ‘브런치북’ 원작 중에서 원석을 발굴해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으로 출판하는 공모전이다.
주제는 자유이며 브런치 작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브런치 PC버전에서 브런치북을 발간한 뒤,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 응모하기 화면에서 응모할 브런치북을 선택하면 된다.
소설가, 작가, 평론가, 기자로 구성된 4인의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수상자 20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과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 출간 기회가 주어진다. 출간된 전자책은 올 하반기 밀리의 서재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브런치는 매년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를 통해 출판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브런치북 원작을 종이책으로 출판하고 있다. 현재 4만2000명의 작가가 브런치에서 활동 중이며, 브런치 작가의 출간 도서는 3만7000권에 달한다.
브런치팀은 “이번 프로젝트는 브런치북 가능성을 전자책으로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오디오북, VOD 등 브런치북을 기반으로 다양한 저작물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연내에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6. 오디오북 시장 전망
1) 한국 오디오북 시장
- 한국 오디오북 시장은 아직 걸음마 단계다. 시장 규모는 200억~300억원대에 그친다.
- 성인의 3.5%, 초·중·고학생은 18.7%가 오디오북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국민독서실태조사, 2019).
2) 국내 수요의 증가
- 오디오북을 직접 제작하고 있는 작가 레일라(필명)씨는 “작가가 직접 읽어주길 원하는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다”며 “나 역시 독자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독자와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 오디오북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 이화진 윌라 오디오북팀 부장은 “종이책·전자책의 매출이 줄어들면서 새로운 매출원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상태다. 윌라에서도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출판사가 나오면서 제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3) 오디오북 시장에서 해결해야 할 점
- 그러나 기존 종이책보다 제작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아직 수익구조가 명확하지 않다는 점은 오디오북 성장 속도를 더디게 하는 요소다.
- 업계에서 추정하는 오디오북 평균 제작 비용은 700만원, 종이책 비용까지 합하면 1000만원을 훌쩍 넘는다.
- 최저 가격(월 구독 서비스 9900원)으로 계산할 때, 열 권을 읽어도 한 권 가격이 1000원도 되지 않는다.
- 이 때문에 ‘착한 가격’이 작가의 노동 가치마저 착하게 매겨지는 건 아닐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 현재처럼 구독형으로 이뤄진 수익구조의 투명성을 확립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온다.
- 유통 판매사가 제공하는 다운로드 횟수, 재생 시간 등으로 정산된 수익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다.
- 한 작가는 상위권에 본인의 책이 랭크돼 있는데도 터무니없는 금액을 받았다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 이와 관련해 출판진흥원 이상현 팀장은 “제작 비용은 AI 기술이나 정부의 지원 사업 등으로 낮춰갈 수 있지만 수익구조 보완을 위해서는 B2B 시장의 확대 지원, 오디오북 인지도 상승을 위한 홍보 등과 함께 출판 유통계의 노력이 절실하다”며 “아직 보완 요소가 많긴 하지만 오디오북의 등장으로 독서 인구가 늘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시장 전망은 밝다”고 말했다.
👀 적용할 점
1. 밀리의 서재는 '독서 습관'을 마케팅 키워드로 강조하며 서비스 또한 기획하고 있습니다. 오디오북, 챗북, 전자책, 예상시간/완독률 등 서비스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가장 크게 신경 쓴 부분은 무엇입니까?
2. '내가 만든 오디오북' 서비스의 목표가 오디오북을 단순히 많이 접하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참여형 콘텐츠를 확장하여 대중의 영역으로 확장해서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로 보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세우게 된 계기가 있나요?
3. 앱의 애플 카플레이 지원은 무엇(오디오북 콘텐츠)을 누구(사용자)에게 어떻게라는 고민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차에서도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는데, 추후에는 해당 서비스에서 어떤 부분을 집중하실 생각인가요? (콘텐츠 / 기능)
✍️ 요약 및 정리
1. 수익률은 크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드라마에 소액 투자하거나 오디오 북을 만들어 수익을 내는 ‘초초개미’들이 등장하고 있다.
2. 펀더풀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 투자 오픈 전에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사전 투자 알림 신청에 1,500명이 몰린 것이다.
- 이 투자 상품은 9개월 만기이며, 시청률에 따라 최대 8%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 펀더풀은 “배우, 시청률 등 투자자가 잘 아는 지표를 통해 K드라마에 투자할 수 있기에 일반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3. 밀리의 서재가 지난 1월 론칭한 ‘내가 만든 오디오북’ 역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채널로 주목을 받고 있다.
- ‘내만오’는 사용자가 직접 오디오북을 만들고 공개된 오디오북을 다른 사람이 들으면 구독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 앱에서 정식 공개 중인 ‘내만오'는 모두 501권이며, 구독 수익이 발생한 회원도 112명이다.
- 회원들이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하며 재미와 수입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오디오북 콘텐츠로, 단순히 오디오북을 소비하는 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방식으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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